클래스(Class)는 객체를 만들어 내기 위한 설계도, 틀
클래스는 어떠한 변수와 메소드를 가지는지 명세서 같은
ex) 붕어빵 틀
클래스의 타입으로 선언 한것을 객체라 하고,
객체(Object)
죽, 우리가 클래스로 구현할 어떤 것
ex) 마우스라는 객체는 왼쪽버튼, 오른쪽버튼, 스크롤 휠과 같은 버튼들이 있고 버튼을 클릭하는 메소드, 버튼을 돌리는 메소드 등이 있을거에요. 이렇게 우리가 구현하고 싶은 어떤 것을 객체
그 객체가 메모리에 할당 되어질때(new) 인스턴스(Instance)
즉, 객체를 실쳏화 시킨 것
new 키워드로 클래스를 인스턴스화하여 인스턴스(객) 생성
(1) 객체(Object)는 인스턴스(Instance)를 포함하는 일반적인 의미입니다. 붕어빠ㅣㅇ
(2) 인스턴스화(Instantiate) : 클래스로부터 인스턴스를 생성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자맛 붕어빠ㅣ